PG사 계약서류 발송(계약서 양식 및 구비서류 제공) 계약서를 작성하여 구비서류와 함께 PG사로 등기우편 발송
PG사 온라인 가맹점 신청 및 가맹점관리자 ID발급 PG사에서 계약서 접수 및 가맹점 신청후 “가맹점관리자 ID/Password”를 가맹점 메일로 전송
PG사 초기등록비 결제 PG사 초기등록비 전용 입금계좌로 입금
카드결제시스템과 가맹점 홈페이지 연동(본사에서 진행) PG사에서 발급받은 가맹점관리자 ID와 가맹점Key값 및 취소패스워드를 등록하여 연동
통신판매업 신고 통신판매업 신고에 필요한 서류 준비 후 시/구청 방문접수 또는 민원24 사이트에서 접수 가능 (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은 홈페이지 하단에서 확인/출력 할 수 있습니다.)
카드사 심사진행
- 위의 연동절차가 완료되면 각 카드사에서 해당 가맹점 홈페이지 심사 진행
- 카드사 심사는 보통 10일~14일 동안 진행되며, 카드심사가 완료되면 쇼핑몰에서 카드결제가 가능. (온라인 광고를 하시려면 쇼핑몰에 카드결제시스템이 필수 입니다.)